레드투자클럽

  • 매일매일 한종목씩 무료추천!
  • 다양한 이벤트소식을 보내드립니다.
  • 문의사항은 ☎1899-0542로 문의 바랍니다.
회원정보 수정
  이름 |
  휴대폰 | - -
  인증번호 |
  약관동의 |  

이용후기

고객센터

1899-0542

FAQ 1:1문의

주식감사후기
편안한매매의 달인 양귀비님
작성자 : 귀인 등록일 : 18.09.26 조회수 : 2145

안녕하세요 양귀비님 귀인이에요 ~ 회사생활 때문에 정방에 많이 참석하지 못하는 못난 제자를 용서해주세요^^ 양귀비님 런칭하셨을때 들어와서 이제 3달이라는 시간이 되가네요,

제가 주식을 시작한지 3년 이라는 시간이 흘렀는데 처음시작했던 계기가 동생이 공사판에서 일하다가 다리를 다쳐서 동생이 일을 못해 동생가정이 파탄되는것을 막아보려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주식시장은 쉬운게 아니더라고요.. 처음 1억의 투자금을 만들어 첫투자를 해서 20%라는 수익금을 가지고 동생가정에 생활비로 주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렇듯 호기롭게 주식을 시작하였지만 그게 끝이었어요 몰빵투자를해서 그런지 돈이 훅훅빠져나가더라고요 천만원 손절쳤을때는 멘탈관리가 안되더라고요. 심리가 무너져서 그런지 더 갈수있는종목도 불안해서 익절쳐버리고, 손절은 너무 짧게 잡아버리고 심리를 다스린다는거 자체가 쉬운일이 아니더라고요.

 

결국에는 단타도해보고 중장기도 해보면서 3년동안 3000만원이라는 금액을 손실을 보았네요.... 월급이 많지않은 저로써는 연봉을 다 날린거나 다름 없어요.ㅠㅠ 빚을져가면서 생활을 하고 있는데 너무 힘든날을 보냈었습니다. 동생도 재활할 돈이없어서 아픈다리를 이끌고 배달업을 하고 있고요..

 

뒤로 물러설 곳이 없었던 저에게 양귀비님이 나타나셨습니다. 이제 주식을 그만하겠다고 생각했던 찰나 전문가님이 말씀하셨던 한마디가 가슴에 남았습니다. "주식은 편안하게 바닥에서 사놓고 기다리면 수익이다!" 저도 처음 주식을 시작했을때 20%의 수익 을 거둘 수 있었던것이 이러한 마인드로 기다리다 보니 수익이 난거거든요. 하지만 그 이후부터는 장기로 들고가야할 종목을 단기로 들고가고 단기로 들어가야할 종목을 장기로 들고가고 있더라고요. 양귀비님의 그말을 딱! 듣고 뒤통수를 한 대 맞은 느낌이었습니다. 맞다! 제가 주식시장 처음 들어왔을 때 좋은종목을 좋은자리에 잡아서 들고있자!’ 라고 생각했던 것이 떠올랐습니다.

그러고 생각도 안하고 바로 전문가님께 함께해야겠다라고 생각했고, 운영자하고 상담하니 신규가 아니라 원래 엄청잘하셨던 분인데 개인사정으로 잠시 쉬신거라고 하시더라고요.

 

런칭이후 정방에 들어갔더니 회원분들 종목상담부터 시작하시더라고요. 한종목, 한종목 차트만보고 하시는게 아니라 재료와 실적까지 보시면서 추가매수와 털고나오는 시점까지 다 해주시는것보고 정말 회원들의 돈을 본인돈으로 생각하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종목도 비중이 크게 들어간 종목중 20%물려있는 종목이 있었는데, 다른분이 상담받은거 그대로 따라하여 본절권에서 자르고 나왔어요.

그로부터 시간이 한달,한달 지날수록 계좌가 급격히 안정을 찾아가고 있더라고요. 지금 현재로는 나의 의견은 쫙 빼고 정말 전문가님만 따라하기 시작했습니다. 매수싸인나면 매수하고 매도싸인 나면 매도하고 시키는대로만 하니 수익이 그냥 나더라고요.

 

전문가님께서 알려주시는 주식강의도 정말 최고에요. 제가 3년동안 주식투자를 했어도 주식에 대해 아는 것은 하나도 없었는데 황금비율매매, 저점에서의 대응, 좋은종목찾기, 전문가님이 내주시는 숙제등을 이행하면서 차트보는법, 기본적분석하는법 등 알아가고 있어요.

 

- 엄청난 미모의 소유자 양귀비님 - 


양귀비 전문가님은 후기도 강요하지 않으시고 수익률자랑도 하지 않으셔서 제가 대신하여 양귀비님에 대해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말씀드립니다.

 

[이런분들에게 양귀비님을 추천합니다]

1. 단타만 하시다가 계좌가 제자리걸음만 걷고 있으신 분

2. 주식입문하신지 얼마 되지 않는 초보자

3. 주식에 많은시간을 투자하기 어려우신 직장인

4. 멘탈이 무너져서 매수,매도가 두려우신 분

5. 추격매수만 하시는 분

6. 안정적으로 계좌를 운영하고 싶으신 분


이런분들은 양귀비님의 정회원이 되셔서 계좌를 운영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개인적인 의견일 뿐이며 다른 생각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은 무시하셔고 됩니다.)

 

지금까지 두서없이 써 내려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일단 원금회복은 이미 단기주만으로도 달성하였고, 주력주로 대박을 노리고 있습니다. 전문가님! 앞으로도 잘 따라갈테니 지금처럼 계속 저의 곁에 있어주세요^^ 덕분에 동생의 재활도 다시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후기 게시글 전체

[주식와이프]항상 편안함을 주시는 주와샘^^

오래전부터 주식을 접해 왔지만, 몸의 한부분이 고장나서 직장을 쉬게 된 1년전 본격적으로 하게된 주식, 첨엔 최대한 손실을 줄일려고 많은 책을 읽고, 두분의 전문가 선생님 수업도 병행하며 조금씩 투자하게 되었다. 그 과정에서 남들이 겪었던 똑같은 시행착오를 겪어왔고 과연 주식을 안하는게 더 나은건가 수없이 되뇌이곤 했다. 그런 5개월 시간이 흘러 차웅선생님을 통해 차트 보는법과 종목 선별법을, 한신선생님을 통해서는 추세선을 통한 차트 읽는법과 금제 적용법을 숙지한 지금은, 나름 수십개의 조건검색식을 만들어, 테스트후 두개의 조건식을 선별하여 종목 고르는데 사용하는데 70프로 이상의 승률을 꾸준히 올리고 있다. 여기까지 오는데 늦었지만 많은 배려해주신 차웅님께(강의하지 않던 독립영웅을 듣게해주신) 너무 감사드리고, 금제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워주신 한신샘께도 감사드리고 싶다. 지금부터는 이평선으로 모든걸 해결하는(?) 주와샘에 대한 얘기를...첨에는 이평선(볼린저,일목균형표)만으로 주가 예측하는 모습이 의아한 부분도 있었지만, 정회원이 된후 지켜본 지금은 놀라울 정도로 거의 들어맞는다는 것이다. 나한테는 또 하나의 무기를 배운 것이다. 그리고 두말할 필요가 없는 112매매법!! 중.장기 투자와 심지어 단타에서도 응용하면 물렸을때 수익으로 확률을 극대화 시켜준다. 돈을 버는것 못지않게 주식에서는 잃지 않는게 더 중요하지 않은가. 그런 면으로 본다면 직장을 다니거나, 주식에 대한 특별한 지식이 없어도, 손절이라는 단어 넘 싫어하는 주와샘 강의가 적합하게 느껴진다. 돈을 잃으면 누구나 스트레스 받느다. 손절을 지양하는 주와샘, 그렇다고 수익률이 타 선생님과 비교해 절대 뒤떨어지지도 않는다. 모든 고민과 정보 수집은 주와샘이 우리 정회원을 대신해서 정확하게 분석해주시고 감당해주신다. 각각 선생님들 분석법이 다양하지만, 주와샘 역시 자기만의 정립된 확실한 실력을 소유하고 계신다. 더욱더 감탄하는건 어떤 시기에 급등이 필요할때, 호재가 나와 급등하는 운까지 따라주는 주와샘이다. 운도 주식에 있어서는 가장 강력한 실력이고, 한편으로는 주와샘의 많은 노력에 의한 insight 라고 난 생각한다. 주와샘 강의는 알려주는대로 하면되고 문자도 상세히 보내주셔서 누구나 듣기 편하다. 단점은 배워서 독립할수 없고, 계속 쭉~~~ 들어야 한다는 것ㅎㅎ 몸이 안좋은 나도 어느새 스트레스 덜 받는 주와샘 강의패턴을 따라가고 있다. 스트레스 적게 받고 수익이 난다면 주식에서는 그 방법이 최선이니까.마지막으로 정신적으로 피폐해지고, 급박하게 돌아가는 단타를 지향하던 나에게, 여유!!를 가지고 주식을 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주신 주와샘께 감사드린다.  그리고 오늘 문배철강 수익도!!    

작성자 : yjwook날짜 : 19.02.13